Home Login Join
고객센터
공지사항
FAQ
Q&A
기업이 경영성과를 내기 위한 가장 중요한 업무는?
 
작성일 : 12-02-02 20:17
신문광고 단가
 글쓴이 : 운영자
조회 : 6,467  

신문광고의 특징

미디어의 홍수 속에서 전통적 광고매체의 시장은 축소 되었지만, 신문 매체에 대한 충성도는 오히려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신뢰성 

신문의 활자가 주는 신뢰성으로 인해 타 매체보다 전통적으로 주목도가 높으며,
신뢰성이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높은 열독률과 구독률을 가진 매체의 경우 광고를 통해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높은 신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빠른 효과 

소비자가 광고를 접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얻기 위해서 가장 빨리 결정하는 광고매체 중에 하나이며 이것이 기업에서 신제품을 런칭시 기본적으로 신문광고를 집행하는 이유입니다.
 
-폭넓은 광고메시지 전달 

짧은 기간에 다수의 독자에게 읽혀지고, 평균 회독인원이 3명 이상으로 나올 정도로 광범위하게 기업의 광고가 노출 되어집니다.
신문독자는 교육수준과 생활수준이 높은 타겟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제품, 서비스에 대한 소비구매력이 높습니다. 

신문종류

- 조선일보,중앙일보,동아일보 등 중앙일간지
- 매일경제,한국경제,서울경제, 전자신문 등 경제지
- 스포츠서울,스포츠조선, 스포츠동아 등 스포츠지

신문광고 광고료

- 게재일자, 게재면, 게재일지정, 게제일미지정, 게재면지정, 게재면미지정에 따라 광고료 조정
- 게재일과 조건에 따라 유연한 광고료 집행가능 담당자 문의

신문광고의 규격

- 신문광고 전면규격은 가로 12컬럼과 높이 15단입니다.
- 신문광고 기본단위는 가로 1컬럼(3cm) X 1단(3.4cm)입니다.


광고요금의 산정

-광고요금 = 단수 (세로의 크기) × 칼럼 (가로의 크기) × 광고단가.

광고주의 요구에 따른 분류

- 지정광고 : 광고주가 게재하고자 하는 지면을 지정하는 광고 
- 비지정(기타)광고 : 광고주의 특별한 지면 지정이 없는 광고

 


 
 
 

| 회사소개 | 인트라넷 | 나비뉴스 | 채용&헤드헌팅 | 제휴문의 | 찾아오시는길 |
Copyright (c) 나비미디어 All Right Reserved.
회사명 : (주)멘토포유 나비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04-81-89722 팩스 : 02-2208-0611
통신판매업번호 : 제2008-서울중랑-0504호 전화 : 02-2208-0116
주소 : 서울시 중랑구 상봉동 101 이지펠리스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