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고객센터
공지사항
FAQ
Q&A
기업이 경영성과를 내기 위한 가장 중요한 업무는?
 
작성일 : 09-10-23 09:38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박신혜
조회 : 4,756  

안녕하세요.
의료기 제조회사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MPR을 진행해 보려고 하는데요.....

결과가 좋으면 단건으로 끝나지 않고, 월 단위로 계속 진행할 생각입니다.
그만큼 처음 시도하는데에 있어서 궁금한 점이 많네요....

 

기사의 시작을 연예뉴스로 시작 해서 자사 제품 정보 전달로 끝을 맺고 싶은데요...
언론보도 성공사례에 나와 있는 기사들이 대부분 정보 전달이 주를 이루고 있어서요.

헤드라인 및 기사의 시작을 현재 이슈화 되고 있는 연예기사로 작업할수 있는지요.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전화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09-10-26 01:28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연예관련 기사의 경우, 이슈로 만들어 유저들의 방문을 이끄는데 만점입니다.
그러나 가십성 흥미위주로 고객의 클릭을 유도하여 고객이 실망을 한다면 , 아니한만 못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만큼 전략과 전술이 필요한것입니다.

아래와 같은 설문조사 형태의 기사를 자주 사용하기도 하지요... 참고하세요..
그러나 정확한 데이터와 객관성이 용구되기도 합니다.
=====================================================
송혜교, 맑은 공기 연상되는 연예인 1위
기사입력 2009-10-25 10:54

송혜교가 맑고 깨끗한 공기를 연상시키는 연예인으로 뽑혔다.
25일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에 따르면 최근 쇼핑몰을 방문한 네티즌을 대상으로 실시한 '맑고 깨끗한 공기를 연상시키는 연예인은 누구?'라는 설문조사에서 송혜교가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6일부터 10월 21일까지 실시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 284명 가운데 198명(69.7%)이 송혜교를 맑고 깨끗한 공기를 연상시키는 연예인이라고 답했다. 59명(20.7%)의 지지를 얻은 손예진이 그 뒤를 이었다.

윤종신꽃배달 정지철 대표이사는 "설문에 참여한 팬들이 송혜교씨에게 맑은 공기와 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며 '정화녀'라는 애칭을 붙여줬다"며 "송혜교씨가 '정화녀'로 선정된 것은 그 동안 많은 작품들을 통해 열연을 펼친 것에 대해 팬들이 잊지 않고 귀한 한 표를 행사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회사소개 | 인트라넷 | 나비뉴스 | 채용&헤드헌팅 | 제휴문의 | 찾아오시는길 |
Copyright (c) 나비미디어 All Right Reserved.
회사명 : (주)멘토포유 나비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04-81-89722 팩스 : 02-2208-0611
통신판매업번호 : 제2008-서울중랑-0504호 전화 : 02-2208-0116
주소 : 서울시 중랑구 상봉동 101 이지펠리스 4층